일단 사회시간 쪽지시험보듯 빈칸채우기 문제가 있습니다.
뭐,, 간단한 것들이지만, C++을 한글로 공부했고 문제가 한글이었으면,
쉬웠을 문제지만, 문제가 영어이다보니, 한글로 공부했을때랑 어휘때문에,
해석에 애로가 꽃피더군요,,ㄷㄷ

다음은 간단한 질문(ex>string에서 두 문자열을 더하는 연산자는? 이라던가, 서로 같지 않음을 판별하는 논리연산자는 무엇인가? 같은)이 있고,

그다음 소스의 빈칸채우기,, 이거는 기존 숙제로 내주신 문제가 거의 그대로 나왔으니,, 숙제를 다시한번 점검해보세요,

마지막 하이라이트는 함수 만들기, 간단한 작업을 하는 함수(C++은 팩토리얼 함수를 구현하라더군요,,)를 직접 코딩해야됬습니다.

자바랑 C++은 담당 교수님이 같은분이니,, 같은 유형의 문제가 나올 확률이 높네요,, 자바 공부하시는 님들께 참조가 됬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항상 궁금한거 있으시면 서의성 교수님이나 저에게 물어보면 친절히 답해드립니다.
H.P 010-2885-4585
nateon : dcmichael@nate.com
msn : dcmichael@liv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