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ouch·a·ble
Area :
약 12시 55분, 소녀의 집 - 거실
Chance :
4
Situation :
※이제까지 많이 쉬웠을겁니다. 이제 장난은 그만 :)

"의자바닥을볼것?"


그러나, 이방에는 의자는 커녕 의자친구도 없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적응되지 않는 목소리의 주인공.
날 불러낸 소녀였다.


"아.. 안녕하세요?"
"그문제.. 푸셨나보네요-"
"아... 예…."
"훗- 좋습니다."


뭔가 기분나쁜 소녀의 비웃음
그녀는 반론할 시간조차 주지않고 말을 이었다.


"그래서- 의자바닥은 보셨나요?"
"봐봤지만-"
"역시나- 뭐 당연한겁니다. 여기엔 의자는 없으니까요-"
"혹시-"
"예?"
"저 소파... 말하는건가요?"


난 저기 푹신해보이는 소파를 가르켰다.


"푸훗-"


소녀는 어이없다는듯 웃었다.


"그렇게 치면 저-기 흔들의자 바닥도 보셨겠네요?"
"…."


소녀는 잠시 생각하더니 입을 열었다.


"힌트 하나 드리죠, 의자는 테이블 위에 있습니다."
"예?!"


소녀는 소파에 앉아 무언가 두꺼운, Web? 이라고 적힌듯한 책을 보며 간간히 나를 알 수 없는 표정으로 지켜보며 내 문제풀이를 기다리고 있었다.


"테이블 위?"


난 테이블 위를 봐봤다


     
     
-    
   
 
 
 

그녀는 소파에 앉아서 아직 어린 하인으로 보이는 여자가 가져온 소스의 맛을 보고는 미소지었다.

하인이 웃는 얼굴로 돌아가고, 그녀는 읽고 있던 책을 잠시 옆에 접어두고는 내게 물었다.


"저어- 그세계에서 그 책을 읽을때에는 주석이 많지 않았나요?"
"예?"
"아.. 아닙니다-."

















"역시나- 뭐 당연한겁니다. 여기엔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그런 의자따윈 없으니까요-"

"혹 쇼파라면 모를까요. 하지만 쇼파 바닥에는 아무것도 없을거에요. 정답은 당신이 들춰 볼 수 있는것에 써놨으니까요."





Novel :
아직 펼쳐지지 않음

'생활 > 리버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touch·a·ble (5)  (0) 2011.02.10
Un·touch·a·ble(4)  (0) 2011.02.10
Untouchable(2)  (0) 2011.02.10
Un·touch·a·ble(0)  (0) 2011.02.10
Un·touch·a·ble(1)  (0) 2011.02.10